자유게시판

정리정돈한자 > 고객센터 > 자유게시판

5박 6일에 89만원? 해도 너무한 초등생 캠프
글제목: 5박 6일에 89만원? 해도 너무한 초등생 캠프
작성자: 정리정돈한자

일 주일 또는 이 주일 후면 각 학교마다 여름방학이 시작된다. 방학이 시작되기 약 한 달 전부터 여름캠프에 대한 기사와 소개글이 넘쳐난다. '우리 아이가 영어에 관심이 있으니까 영어캠프에 보내볼까? 과학에 관심이 있는 것 같은데 어디 과학캠프 괜찮은 곳 없을까? 이렇게 캠프 일정과 내용이 소개된 기사를 보던 학부모들은 입이 벌어질 수밖에 없다.



캠프 가격이 비싼 것은 어제 오늘 일이 아니지만 요즘 캠프 참가비를 보면 해도 너무한다는 생각이 든다. 보통 4박5일 기준에 40~50만 원은 기본이고 요즘은 80~90만 원대 캠프교실도 늘어나고 있다.



왜 이렇게 캠프 참가비가 비싼 것일까? 한 캠프교실에 전화를 해보았다. 4박 5일에 53만 원. 아이들의 인성을 육성한다는 이 캠프의 한 관계자는 캠프 참가비의 책정에 대해 "수준놓은 커리큘럼과 훌륭한 강사진, 유기농으로 제공되는 식단을 생각할 때 결코 비싼 가격이 아니"라고 했다. 게다가 한 특정부서 장관의 직인이 찍힌 증명서를 발급하기 때문에 학부모로부터 상당한 신뢰를 얻고있다는 말도 덧붙였다. 6월 초를 기준을 했을 때, 이미 접수가 끝난 상태라고 했다.





또 다른 캠프에 문의를 해보았다. 5박 6일에 참가비가 89만 원인 한 과학캠프. 초등학교 2~6학년을 대상으로 한 이번 캠프 역시 대답은 비슷하다.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강의 내용과 전문적인 교육 스케줄이 그 이유다
출처 : 5박 6일에 89만원? 해도 너무한 초등생 캠프 - 오마이뉴스
 

목 록 수 정 삭 제